본문 바로가기

취미/관심

국내 화장품 브랜드 순위? 프랑스에서 왔다는 샬랑드파리

# 국내 화장품 브랜드 순위? 프랑스에서 왔다는 샬랑드파리


선물 받았어요 !!!!! 캬캬캬캬캬

친구가 샬랑드파리 제품 정말 괜찮다며

아예 세트처럼 가져다줬어요.



뭐가 이렇게 많이 들었는지 ~ 짜식


마스크팩이랑 비비크림 2가지인데

샬랑드파리에서는 비비크림을

올킬크림이라고 부른대요.

보습, 미백, 자외선차단제, 프라이머, BB를

한 제품으로 끝낼 수 있어서 !! ㅋㅋㅋ


하나 더 있는거는 샬랑드파리 제품이 아니라서

소개 안함ㅋㅋㅋㅋㅋㅋㅋㅋ

(에스까다 버블 클렌저에요...ㅎㅎ)



마스크 드 루나

끄렘 드 에뚜알

끄렘 드 루나



1박스에 5매 들어있는

샬랑드파리의 마스크 드 루나는

28일 피부재생주기 동안

일주일 1~2회 관리를 할 수 있어요.


촉촉하기로 정평이 나 있는 마스크팩이에요.



끄렘드에뚜알은 샬랑드파리에서

커버력을 높여 새롭게 출시한 제품인데요,

BB크림, 파운데이션, 컨실러로

몇 겹 화장하던 피부를 하나로 잡을 수 있겠어요.

프라이머 기능이 있어 모공을 막아줘서

매끈하고 깨끗한 피부표현을 할 수 있어요.



끄렘드루나는 기존에

물광피부 표현을 위한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

물광도 물광이지만 커버력 또한 좋은 제품이에요.


국내 화장품 브랜드 순위를 보니까

대형 브랜드들이 순위를 쫙 차지하고 있던데

SNS 위주로 알려진 샬랑드파리도

언젠가 한 자리 차지하고 있겠죠? ㅎㅎ

제품력으로 인정받고 가격도 괜찮아서

저도 꾸준히 써보고싶은 브랜드에요 ~~


선물해 준 친구에게 고맙네요 ☆ 크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