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풍경

대구 이월드와 83타워 지난 4월 방문

# 대구 이월드와 83타워 지난 4월 방문


지난 4월에 방문했던 대구 이월드와

83타워 사진을 이제서야 올려요 !

대구 이월드는 들어가진 않고

밖에서 구경만 했는데요,

놀이공원 BGM이 입구에 계속 흘러나와서

너무 들어가고 싶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꽃구경으로 만족해야 했음...



대구 이월드 대신

서울에서 가까운 롯데월드나 에버랜드에

가보려고 그렇~~~게 별렀는데

10월인 지금도 못 가봤네요 ㅋㅋㅋ

언젠간 가겠지...~.~



4월 벚꽃이 질 무렵 방문했던 거라

아직 길거리에는 벚꽃이 만개한 나무가

몇 그루 있었더랬죵


온 김에 입장료 없는

대구 83타워를 구경하려고

주차장 옆 길로 해서

쭉 ~~~ 올라가봤어요.



차 없는 거리를 운영 중인...

바닥에 떨어진 벚꽃잎이

분홍분홍 넘 예쁘네요 ~!



딱 2주간만 하는 대구 이월드의

벚꽃축제 ~~~ 평일이라 그런지

한산~한 분위기였지만

그래도 저녁에는 사람들이 좀 있더라구요.

데이트로도 많이 찾는 것 같아요.



대구 83타워에 거의 다 왔네요.

대구 이월드에서도 83타워로

들락거릴 수 있는 문이 있던데 -

데이트로 놀이공원과 83타워 코스를

하루에 돌면 넘 괜찮겠다 싶었어요.



포토존도 있고

푸드트럭들도 있고


대구 83타워 1층에 있는

애슐리에서 저녁식사를 하고 나오니

해는 다 지고 색색 조명이 들어와

넘 예쁜 경관이 조성되었어요.



차 타고 쭉 ~ 지나가도

정말 환상적이겠다 싶었는데

걸어내려가며 보는 풍경도

넘나 예뻤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