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부천 24시배달 중국집, 25시차이나

# 부천 24시배달 중국집, 25시차이나에서 짜장짬뽕 세트 주문했어요



전화번호는 두 개네요 ㅋㅋ


032-662-2266


032-662-8966


6이라는 숫자를 엄청 좋아하시나봐여...ㅋㅋㅋㅋㅋ





아빠랑 동생이랑 셋이서 먹을거라 원래는 세트에 짜장 하나 추가하려고 했는데


아빠가 갑자기 라면을 드시겠다며...


그래서 세트 하나만 주문했어요. 만7천원?





탕수육에는 군만두가 2개 껴들어있어요.


아빠가 부먹으로 먹자며 바로 소스를 와당탕 부어버려서


바삭한 식감 좋아하는 저는 울며 눅눅한 탕슉과 만두를 먹었습니다 흑흑





부천 24시배달 중국집이 여러군데 있기는한데


아직 여러군데를 시켜본 적은 없구,,


솔직히 24시 아니고선 '티엔'이 저는 젤 괜찮다싶거든요 ㅋㅋ


25시차이나는 그냥 무난한 곳이었어요.


별 특색도 없고 딱히 맛없지도 않은..





짜장면도 많이 불지 않아서 금방 섞었는데


티엔은 짜장소스가 더 진했던 대신에 면이 많이 불어왔던 기억이 있네요..


그 날만 그랬던거라 믿고싶어...ㅋㅋ ㅜㅠ





하.. 저 이거 짜장면 혼자 다 먹고 탕슉도 먹고 군만두도 두 개 다 먹었더니


위가 아파서 소화 시키느라 엄청 고생했어요 ;ㅁ;


요새 양 줄였었는데 주말에 이렇게 먹어댔더니 살쪘더라구여...헉





부천 24시배달 중국님에서 주문한 짬뽕 비주얼이에요.


음.. 뭔가 짬뽕이라기보단 소스느낌 아닌가요??


동생한테 얼른 면부터 좀 건져봐 건져봐 하는데


말 드~럽게 안 듣더라구요.





면 뒤집었을 때 한 컷 찰칵 !


정말 그냥 무난하죠 ㅋㅋㅋ


소라 이런거 안 들어있어서 좋긴한데 오징어도 별로 없는 것 같고...


별로 얼큰하지도 않은 것 같고... 그랬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