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KFC 징거버거 먹었어요 ~ 세종대 근처 ^^

# KFC 징거버거 먹었어요 ~ 세종대 근처 ^^



세종대 콘서트홀에서 피플게이트 콘서트가 있어서


지난 금요일, 13일의 금요일!!!에 ㅋㅋㅋ 모임 사람들과 함께 갔어요.


역삼역에서 같이 만나 가게 된 동갑친구랑도 친해지게 됐는데요,


배가 고파서 공연 전에 뭐라도 먹어야겠다며 KFC를 들어갔답니다 ㅋㅋㅋ





메뉴가 되~~~게 많은데


콘서트 시작 시간인 8시부터 타임할인이 있어서


괜히 그런 메뉴 먹고 후회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일 무난한 KFC 징거버거로 시켰어요.


할인메뉴는 할인 안 될 때 먹으면 손해보는 느낌이에요 ㅋㅋ





요새 욕 많이 먹고 있는 치짜 ^^


가격이 그렇게 비싸진 않네요 ~


KFC 비스켓 맛있는거 아시죠? 초코비스켓도 나와있었어요 ~





KFC 매장들은 음료 디스펜서를 밖으로 빼놓고


컵을 받아서 뽑아먹는 시스템이에요 ~


양껏 먹을 수 있다는게 장점이죠 ^^





저는 탄산이 안 땡겨서 커피로 ~.~


세트로 시켰음 아마 그냥 콜라 마셨을텐데


KFC 징거버거를 단품으로 주문하고 커피를 또 추가했어요.


징거버거 4천원 커피 2천원.





치킨통살 패티를 보고 오~ KFC 발전했네~ 했는데


먹다보니 맘스터치가 생각나는건 왜 때문일까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