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모주 ~ 모듬순대랑 같이 먹었어요 ㅋㅋ

# 모주 ~ 모듬순대랑 같이 먹었어요 ㅋㅋ



전주 모주가 유명하죠? ㅎㅎ


저는 여태 한 번도 못 마셔봤는데 동생 여친잌ㅋㅋ 사다줘서 먹어봤어요.


동생 여친.. 얼굴도 모르는 아이야.. 고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천자유시장에서 모듬순대를 사 가서 엄마랑 같이 먹었네요 ^^





요게 전주 모주에요 ~! 모주는 알콜도수가 1.5%밖에 안 되더라구요 ㅋㅋ


한약재맛이 나는데 거의 대추, 감초, 이런맛이라 먹기 부담스럽지 않았구요,


진~~~하기 때문에 요것만 먹어도... 될 것 같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저녁식사 대신이니까 순대도 함께 합니다.. 캬캬


엄마는 제가 순대 포장해가는 사이에 새우젓, 마늘 넣고 스크램블에그도 해두셨네요.





들어간 것들 보이시죠? ㅎㅎ


대추향도 그리 진한 건 아닌데 제가 대추를 싫어해서 ㅠㅠ 진하게 맡았구요,


엄마도 감초맛이 많이 난다고 하셨어요 ~


모주는 왠만하면 냉장보관 하는게 좋아요 ~ 쉴 수도 있다는 ^^





술 못하시는 아빠는 모주는 맛만 보시고 순대랑 계란을 같이 드셨구요,


엄마랑 저랑은 저 페트병에 들어있는 걸 다 먹는다고 3잔씩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배불러.. 심히 배불러...





아~ 이 순대도 진짜 맛있었는데 !!


부천자유시장에 있는 팔천순대곱창 입니다 ㅋㅋㅋ


고기순대, 야채순대, 김치순대, 카레순대, 찰순대 이렇게 다섯가지 모듬이구요,


가격은 6천원이에요 ~ 양 많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