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역삼돈까스 대박! 소녀냉면 갔다왔슈

# 역삼돈까스 대박! 소녀냉면 갔다왔슈



코코넛커리와 돈까스가 같이 나오는 메뉴!


저 이거 먹었어요 ~~


가격은 8,500원 !!





같이 간 친구는 역삼돈까스 오리지날로 먹었구요,,


요건 7,500원이네요 ㅎㅎ


이것두 맛있구 코코넛커리도 맛있어요.


코코넛커리가 좀 더 달고 부드러운 맛?





돈까스 고기가 정말 두툼하죠 !!!


돈가스만 먹어도 완전 배부른데 여기에 밥까지 커리랑 먹으면


진짜진짜 엄청나게 배불러요 ㅋㅋ 배 찢어짐





역삼돈까스가 생각보다 느끼하진 않지만


할라피뇨가 함께 나왔으니 그것도 같이 먹었네요 ㅋㅋ


위에 올려져있던 스마일모양 감자튀김은 솔직히.. 별로..


다른게 워낙 맛있다보니까 저 냉동감자는 확 죽어요 ㅋㅋ





고로케도 시켜봤는데 감자고로케였구,,


속이 넘넘 부드러워서 완전 사르르~~~~ 녹았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