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이태원펍, 경리단길에 있는 럼불리온

# 이태원펍, 경리단길에 있는 럼불리온



이태원에 많은 펍들 중에서 경리단길쪽 펍은


외국인들이 특히 많이 다니는 펍이 많은데요,


경리단길 치고는 외국인이 없어보이던(?) 럼불리온에 가봤어요 ㅋㅋ





널~찍한 공간에 테이블이 띄엄띄엄 놓여져있구요,


노출 콘크리타 벽과 시멘트 벽돌에 바로 발라진 페인트 등


레트로 감성이 가득가득한 곳이었어요.


보면 테이블과 의자도 제각각이에요 ~





이태원펍 럼불리온에서 제가 주문한 메뉴는


스머니노즈의 올드브라운독이에요 ~


한 잔에 9천원이구 브라운에일이라 구수하면서 달큰한 캬라멜 향이 나요.





친구는 엑스레이티드에 탄산수를 탄 핑크스파클링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올드브라운독이랑 동일해요 ^^


밖에 좀 어둑어둑해질 무렵부터는 테이블마다 초를 켜 주셔서


더 분위기 있더라구요 ~





이태원펍에서 안주로 시킨 텍사스윙은 만3천원인데


엄~~청 많이 주셨어요 ㅋㅋ 바스켓 한가득 ^^


둘이 끼니 대신 먹어도 될 듯 합니다 ㅋㅋㅋ


윙이라 해도 텍사스윙은 닭봉부위와 날개를 총칭하는 이름이라


요것도 닭다리로만 나왔네요 ~~


친구와 즐거운 시간 보내며 다녀온 경리단길 펍 럼불리온 소개였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