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생태찌개 맛있는 곳 ~ 역삼 아야진생태찌개

# 생태찌개 맛있는 곳 ~ 역삼 아야진생태찌개




회사 길 건너에 식사 때가 되면 차가 쉴새없이 드나드는 곳이 있길래 가봤어요 ~


사람들이 저렇게 찾아가는 거면 당연히 맛집이겠거니 ~ 싶어서요 ㅋㅋ


아니 근데 갔다오고보니 진짜 맛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엔 순두부집인가? 싶어서 갔는데 생태찌개가 더 주력이라고 해요.


들어가면서 생태찌개 냄새가 많이 나길래 물어봤거든요 ^^


이 집은 뭐가 맛있어요~? 하고... 그래서 엉겁결에 순두부에서 생태로 메뉴변경!





아야진생태찌개는 반찬을 되게 많이 주는데


그 중에서도 저 낙지젓갈이랑 마른김+간장이 참 마음에 들었어요.


낙지젓갈은 따로 판매도 하는 것 같아요 ~





함께 가신 원장님은 생태찌개가 나오기 전에


김에 밥 놓고 간장 올려 드셨구요 ㅋㅋㅋ


저도 따라 먹었네요 ^^





생태찌개 맛있다고 소문난 이 곳 !!


어디 ~ 얼마나 맛있나보자며 ㅋㅋㅋㅋ


양푼 한 가득 나왔는데 어떨지 궁금해서 가만히 기다리다가





못 참고 국자로 뒤집어봤네요 ㅋㅋㅋㅋㅋㅋㅋ


펄펄 끓으면 그냥 먹는 건 줄 알았는데


요래 생선을 확인하는 걸 본 직원분 曰...


쫌만 더 두세요 ~ 살 발라드릴거에요 ~


우잉...





살 발라준대서 또 엄청 세심하게 해주는 줄 알고 설렜잖아 !!! ㅋㅋㅋ


그냥 중간에 있는 뼈를 쭉 ~ 뽑아내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뒤도 안 돌아보고 가셨어.............. 시크한 언니.........





안에 곤이라고 하는 그 생선내장 있죠, 그것두 많이 있구요,


생선살도 많아서 건져먹을게 되~~~게 많았어요 ^^


국물도 맵지 않았는데 맛있구요 !


아야진생태찌개가 맛집인 이유 이 맛에 있었구나 ~! 하고 알았답니당 ㅋㅋㅋ





아니 근뎈ㅋㅋ 얻어먹는거라 몰랐는뎈ㅋㅋ


나오는길에 메뉴판 좀 보여주세요 ~ 하고 본 빌지에 적힌 생태찌개 가격...


우와.. 저 비싼거 얻어먹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닼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