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신림 불난술집에서 쫄닭 먹은 사연

# 신림 불난술집에서 쫄닭 먹은 사연



신림 불난술집은 옛날 영화포스터며 광고포스터와 함께


옛날옛날 선거포스터도 있었어요 ㅋㅋㅋㅋㅋ


그 시대를 살지는 못했지만 아, 이랬었구나, 하며 ㅋㅋㅋ


한자가 기본이던 시절이라 한자도 무지하게 많네요 ~.~





신림 불난술집의 대표메뉴 쫄닭을 시켰어요.


양념에 볶음 닭고기와 옥수수콘이 들어간 치즈 ^^


단 돈 만원에 나오는 메뉴치곤 꽤 괜찮아요~





치즈층이 얇아보여도 은근 양이 많아서


마지막 남은 닭고기까지 듬뿍듬뿍 치즈와 먹을 수 있어요.


치즈추가 4천원도 있던데 그러기엔.. 이미 너무 많아유 ~





소주와 함께 먹었던 신림 불난술집 쫄닭 ^^


술이 술술술 들어가는 메뉴였다죠 ~~





캬 ~ 이 밤에 보니 집 가까운 곳이면 나가서 한 잔 하고 들어오고 싶네요 ^^


내일을 위해 참아봅니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