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카메라대여, 에스엘알렌트에서 해봤어요

# 카메라대여, 에스엘알렌트에서 해봤어요



잘 쓰고있던 카메라가 고장나서


에스엘알렌트라는 곳에서 카메라대여를 해봤어요 ~


카메라 고장나기 전까지는 이런 업체가 존재하는 줄도 몰랐는데 ㅋㅋ





배터리 두 개랑 PC에 연결해서 데이터 뺄 잭도 같이 주셨어요.


제가 빌린 캐논 500D는 24시간 대여에 만원이었구요,


처음 방문 시에는 신분증 사본 복사하고 본인 명의의 카드로 결제해야 한다고 해요.


신분증은 아마 갈 때마다 복사하는 것 같던데...ㅋㅋㅋ


카메라는 고가장비니까요 ^^





개인적으로 데쎄랄 사용해본 적이 없어서


어떻게 설정해야할 지 몰랐는데 자동으로 찍는것만 안내해준건


조금... 그랬어요 ㅎㅎ


다른 업체(캠라인)에 방문했을 때는 플래시 터지지 않는 모드로도


설정을 다 맞춰주셨거든요 ~ 거기가 친절한건가 ^^;





카메라 렌즈에도 캡에도 에스엘알렌트라는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구요


카메라상태는 여러사람 손 거친 것 치고는 깨끗했어요 ~


아무래도 데쎄랄 사진이 퀄이 좋긴 좋더라구요.


써보고 싶은 카메라가 있다면 바로 갈아타지 말고


카메라대여해서 테스트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퇴근 길 강남역 근처 매장에서 빌렸다가


다음날 점심 쯤 반납했는데


접근성이 좋아서 이용하기는 아주 편리했구요,


외부에 간판이 없어서 찾아갈 때 좀 헤맸다는 거 말고는


그럭저럭 괜찮은 이용이었다는 생각이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