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역삼역 1번출구 앞에서 파는 출근길 김밥

# 역삼역 1번출구 앞에서 파는 출근길 김밥



출근길에 매일 보는 김밥 아주머니를 늘 외면하고 지나가다가


편의점김밥을 몇 번 사먹어본 이후에 여기 김밥도 궁금해졌어요 ~


그래서 작정하고 가서 사먹어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치김밥 2천원, 참치김밥 2천원, 모듬김밥 천5백원


모듬깁밥이 더 비싸야하는거 아닌가?????


저는 김치김밥으로 샀습니당 ^^





통통하고 기~다란 김밥이 아이스박스 안에 보관 중이에요.


은박지에 싸고 미리 비닐에도 다 넣어두셨더라구요.


2천원 내고 바로 받아들고 가면서 먹을 수 있어요 ㅋㅋㅋ


편의점 김밥보다는 덜 짜고 가격은 쪼꼼 더 있지만 안 차가우니까 ^^^^^


아침 거르고 오면 역삼역 1번출구 앞에서 김밥 사먹기 좋아용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