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집밥이 좋아유 ~

# 집밥이 좋아유 ~



시장에서 사 온 옥수수 ~


2개에 천원이라 4개 2천원주고 사왔어요.


아빠가... 샀어요...ㅋㅋㅋ 저는 거부 ㅋㅋ


엄마가 워낙 이런거 좋아하셔서 두 분 드세요~ 했네요.





시장에서 사 왔던 튀김 7종과 메밀전병...


다 먹으면 배 터지겠죠? ㅋㅋㅋ


옥수수는 냉장실에 넣어뒀고


메밀전병도 하나만 꺼내서 나눠먹었고 튀김은 다 먹었어요.





근데 정말 다 먹기 힘들었던게 ㅜ


엄마가 집밥을 만찬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 차려놓으셨더라구요.





생선도 있고... 1인당 한마맄ㅋㅋㅋㅋㅋㅋㅋ


이거 하나만 먹어도 배 엄청 부른데


스팸김치찌개에 튀김에 뭐에... 어후 - 배불러 ㅋㅋㅋㅋㅋ





집밥 먹으니 좋은데 이렇게 맨날 먹으면 살찌겠네요 ㅋㅋ


심지어 밥도 많아...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