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한입파운드케이크 선물로 아주 좋아요

# 한입파운드케이크 선물로 아주 좋아요



회사에 선물이 들어왔다며, 아기자기 예쁘게 생긴 달다구리를 실장님이 주셨어요 ~


보니까 한입크기로 만든 파운드케이크에 이것저것 토핑을 올려 장식한거더라구요 :)


한 때 홈베이킹 좀 했던 저는 이런 신박한 아이디어가 있냐며 ㅋㅋ 두 눈 휘둥그레~ 했네요.





크림이 얹어진것도 있고, 견과류나 과일절임이 올려진 것도 있어요.


다 맛있어보입니다 ~~


고소한 견과류가 맛있을 것 같아 저는 아몬드토핑으로 골랐어요.





요건 팀장님이 드실 ㅋㅋㅋㅋㅋ


초코크런치랑 포도?자두?가 올려져있네요 ^^





이건 복숭아랑 피스타치오가 올려져있구요 ㅋㅋ


색깔은 이게 제일 예쁘더라구요 ~





요게 제가 먹은 아몬드~ 고소한데 달기도 무지 달아요 ㅋㅋ


재료는 저렴한 걸 쓴 것 같지 않았어요 ~


원래 빵맛은 재료가 기본적으로 배경이 돼줘야 하거든요 ㅋㅋ


한입파운드케이크 선물, 아마 백화점에서 판매할 것 같은데


기분좋은 선물이니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