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송내역애견카페 개바라기 ~

# 송내역애견카페 개바라기 ~



송내역 근처 둘리거리쪽에 애견카페가 있었네요 ~


저는 애견카페에 갈 일이 없어 몰랐는데


요 근처 사는 친구가 알려줘서 친구 강아지들이랑 다녀왔어요.





강아지들 놀이터, 유치원, 호텔 이용료에요.


놀이터는 뭐고 유치원은 뭘까, 궁금하네요 ㅋㅋ





송내역애견카페 개바라기 상주견들은 올드잉글리시쉽독이랑 실퍼푸들,


그리고 블랙포메리안인데요 ~ 프렌치불독 두 마리는 손님 개에요 ㅋㅋ


불독들 순하고 넘 예쁘더라구요 ~~ 성격 이렇게 좋은 개인지 몰랐네..





다른 강아지들도 사람에 다 친근한데요,


자기들끼리는 서열싸움을 좀 하나봐요.


상주견들끼리는 아니고,


손님들이 자기들 애견을 데리고 오니까요 ~





푸들에게 작업중인 프렌치불독이 주인공입니다...ㅋㅋㅋㅋㅋ


더 앞에 있는건 잉글리시쉽독인데 주연을 뺏었넼ㅋㅋ





꼬마 아가씨 손님이 있었는데, 자주 놀러오나보더라구요.


상주견들 이름도 다 알고 친근해서 안고 다니더라구요 ㅋㅋ


그 덕에 실버푸들 티모 얼굴도 정면에서 찍어왔네요 ㅋㅋ


원래 사진찍기 싫어하는 아이라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