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약수역카페 커피니 COFFEENIE

# 약수역카페 커피니 COFFEENIE



저~번에 회사 워크샵을 약수역 근처에서 하면서


아직 시작하기 전에 모닝커피를 사 마시러 근처 카페에 갔어요.


아메리카노가 2천8백원. 가격 저렴하고 좋네요 ~~





가격이 커피음료는 거의 3천원대,


프라페랑 스무디같은 여름음료가 4~5천원이에요.


프랜차이즈 커피샵인데 가격 마음에 든다며 ^^


이디야보다 쌀까요, 비쌀까요? ㅋㅋㅋ 비슷할래나





약수역카페 커피니는 입구가 두 군데에요.


제가 서 있는 뒤에 유리문이 하나 있고,


기둥 너머 쇼케이스 맞은편에 큰 입구가 있구요.


저 건너편에 더 넓은 홀이 있더라구요.





내꺼 아메리카노랑 커피 사주신 박실장님의 캬라멜 마끼아또를 포장했어요.


휘핑은 따로 500원을 추가해야 올려줍니당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