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스타벅스 크리스마스음료 파네토네라떼, 스타벅스다이어리 교환!

# 스타벅스 크리스마스음료 파네토네라떼, 스타벅스다이어리 교환!



스타벅스에서 12월 한달간 프로모션을 진행했었죠 ~


크리스마스음료 3잔과 일반음료 14잔, 총 17잔을 마시면


스타벅스 플래너로 교환해주는 이벤트인데요,


교환은 1월 7일까지 가능하고 e-프리퀀시 쿠폰은 12월31일까지 모을 수 있어요.


저는 쿠폰을 다 모으고도 무슨 색으로 교환할지 한참 망설이다가


결국 화이트랑 민트가 품절된 뒤에야 레드로 골라왔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굳이 모은게 아니라 카페갈 일 있으면 스타벅스가서 쿠폰도 모으고 한거라


별로 아깝지는 않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 더 금방 교환할수 있을 것 같아서 좀 더 열심히 다녀보려고 했는데


친구가 안 쓴다는 쿠폰을 3개정도 보내줘서 하나 더 교환했답니다 ^^ 블랙으로 ~





 스타벅스크리스마스음료는 처음에 3종류만 나왔었어요 ~


토피넛라뗴, 바닐라티라뗴, 헤이즐넛모카크런치


근데 파네토네라떼가 나중에 또 나온거 있죠 !


이럼.. 궁금하잖아...ㅋㅋㅋㅋㅋㅋㅋ





시럽은 잘 모르겠고, 그냥 달달한 라떼인데


위쪽에 열대과일 크런치?가 뿌려져있어요 ~


새콤새콤한 맛을 달달한 라떼와 함께 맛볼 수 있죠 !


스타벅스 크리스마스음료도 다 맛 봤겠다


스타벅스다이어리 교환도 2개 했겠다,


이번겨울, 스타벅스 프로모션, 성공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