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소공동 롯데호텔예식 벨뷰스위트룸

# 소공동 롯데호텔예식 벨뷰스위트룸



친한 오빠의 결혼식이 있던 날,


소공동 롯데호텔 벨뷰스위트룸으로 갔어요 ~


롯데호텔 36층인데 엘리베이터가 엄청 초고속이더라구요^^






1부는 예식으로, 2부는 만찬과 피로연으로 ~!


애플소스와 킹크랩볼을 에피타이저로 시작했어요.





토마토젤리와 연어, 데친오징어, 초새우 등과


토핑된 퀴노아와 샐러리 잎


소공동 롯데호텔예식은 식사도 넘 맛있었어요.





고구마 밤수프는 굉장히 진하고 뜨끈해서


이것 하나만 한 그릇 맛있게 먹으면 더 만족스러웠을 것 같아요~


양이 너무 많아 얼마 먹지 못했어요.





버터를 발라먹게 나온 견과류호밀빵도 맛있구,


스프에 찍어먹다보면 요 빵은 금방 먹게 돼요.


이후 마늘빵 같은 것을 하나 더 주더라구요.





소공동 롯데호텔예식의 메인요리 스테이크에요.


매쉬드포테이토와 삶은 야채들, 그리고 최상급 안심 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


호텔에서 식사해서 스테이크 퀄리티는 별로라던데


여긴 진짜 괜찮네요 ~ 스테이크 맛있었어요 :)





디저트로 나온 피스타치오 다쿠아즈, 자몽샤벳, 과일과 커피에요.


다쿠아즈는 별로였구 자몽샤벳은 상큼하게 맛있었어요.


지인 덕분에 소공동 롯데호텔 벨뷰스위트룸도 가 보고


호텔예식 체험도 제대로 하고 왔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