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파리바게트 미니케이크 딸기시트에 생크림 ~

# 파리바게트 미니케이크 딸기시트에 생크림 ~



과일과 초콜렛으로 장식된 요것 !


네.. 제 3.......0살 생일케이크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케이크를 여기저기서 받았는데,


미니케이크도 두 개나 받았어요 ~ 요건 그 중 하나 !





30 숫자초를 같이 선물해줘서


계획에 없던 초끄기를 또 했네요 ㅋㅋㅋ


파리바게트 미니케이크는 처음 보는 것 같아요 ㅋㅋ


내가 가는데는 다 큰 것만 있던데...





미니사과랑 청포도, 적포도가 올려져있는데


과일 별로 안 좋아하는 저는 빵이랑 생크림만 먹었어요.


미니사과가 그렇게 맛있다던데 ~~ㅋㅋㅋ





가까이에서 보니까 뭔가 장식은 예쁜데


케이크는 겉면을 제거하지 않아 가셍이(?) 먹는 기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 저런거 다 잘라내고예쁘게 만들텐데 여긴 급했나봅니다 ㅋㅋ


파리바게트 미니케이크도 사는데마다 아마 다를거에요 ~?





짠 ~ 안에는 분홍색 딸기시트였어요.


색이 넘 예쁘죠 ~ 폭신폭신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