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맥도날드 빅맥이랑 슈림프버거 잇힝

# 맥도날드 빅맥이랑 슈림프버거 잇힝



지금 마주보고 있는 직원이 당신의 가족일 수 있습니다


아.......... 대박 센스 굿 乃


체리베리 맥피즈가 새로 나왔는지


세트메뉴에 400원을 추가하면 음료를 요걸로 바꿔주고 있네요!


하지만 난 그냥 콜라. 하하하하하


커피면 모를까 체리는 별로...





맥도날드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건 빅맥,


그 다음은 베이컨토마토디럭스,


그 다음은 쿼터파운더치즈버거에요 ~


행운버거 레드/골드가 신메뉴로 나왔지만 처다도안보고


빅맥을 주문했어요. 친구는 디럭스슈림프버거...


둘 다 세트는 5,500원이에요.





부천상동 홈플러스 1층에 있는 맥도날드였는데


옛날 베니건스 자리라서 넓고 테이블도 많구요,


사람들도 되게 많아요 !!!!!


그만큼 회전율 좋으니까 감튀도 방금 튀긴거고


햄버거도 방금 만든거. 캬 ~ 좋네요.





참깨빵 위에 순쇠고기 패티 두장, 특별한 소스, 양상추, 치즈, 피클 양파까~지


빅맥송이 절로 생각나네요 ㅋㅋㅋㅋㅋ





감튀는 쟁반에 쏟아놓고 먹었는데


진짜 맛잇었어요 ㅋㅋㅋ 역시 갓 튀긴 감자튀김이 짱이야.


맥도날드 빅맥도 당연히 맛있었지용 ^^






친구는 디럭스 슈림프버거를 먹었는데


에이~ 가성비가 별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빅맥이 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