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피자헛페스티벌 이번엔 딥디쉬로 하네요 ~

# 피자헛페스티벌 이번엔 딥디쉬로 하네요 ~



피자헛페스티벌이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것 같아요 ~


콜라, 샐러드바, 피자가 무제한 !


페스티벌 때마다 방문 중인데 블랙피자페스티벌 끝난지 얼마나 됐다구


벌써 딥디쉬페스티벌을 하고 있네요 ㅋㅋㅋㅋㅋ


요건 블랙피자페스티벌 때 방문한거...





피자헛페스티벌이 평일런치는 계속 9,900원이었구요


블랙피자페스티벌, 딥디쉬피자페스티벌은


그 전보다 1,000원 올려서 평일저녁과 주말에는 13,900원이에요.


그래도 싼 거 아시죠? ㅋㅋ





요 전번에 부천중앙역점 갔을 땐 싼 피자만 먼저 주고


배 터져 죽겠는데 블랙피자는 구경도 못 해봐서 클레임 걸었다가


겨우 한 조각 먹어보고 왔는데요 ~


요번 딥디쉬는 부천역으로 안 가려구요 ^^ 내가 왜 거길 또 가





아니 근데 왜 지금보니까 맛있어보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자에는 죄가 없어요...ㅋㅋㅋㅋㅋ





딥디쉬피자는 리얼치즈, 청키단호박, 바질쉬림프 3종이라는데


바질쉬림프 먹어보고싶네요...ㅋㅋ


근데 피자페스티벌로 이용하면 이걸 줄지 안 줄지 모르는거 ^^^^^^^^^^^^^





피자헛페스티벌 블랙피자는 도우가 쫄깃하긴한데


토핑이 풍성한것도 아니고 그냥.. 그랬어요...ㅋㅋ


딥디쉬는 토핑 많을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