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논현동중국집 홍콩반점 본점

# 논현동중국집 홍콩반점 본점



24시간 영업하는 논현동중국집 홍콩반점 본점이에요 ~


백종원아저씨가 런칭한 브랜드로 유명하죠 !


이쪽 논현동 먹자골목에는 백종원아저씨네 가게들이 엄청 많아요 !!





벽에 붙어있는 메뉴판을 보고 주문을 했어요.


논현동중국집 홍콩반점 본점은 메뉴가 심플해보이네요 ~


강남도 이랬나...





군만두 한접시는 8개가 나오고 반접시는 4개가 나와요.


요거 앞접시없이 그냥 먹다가 청바지에 만두기름 흘리고


안 지워지고 만두냄새 자꾸 나서 울 뻔 했네요 ㅜㅜ


앞접시 필수로 먼저 좀 가져다주면 좋겠어요...


그래도 강남점보다는 본점이 확실히 서비스도 좋고 친절하고 그렇더라구요.





논현동중국집 홍콩반점 본점에서 시킨 볶음짬뽕 ~


볶음짬뽕이 5,500원인데 가격치고는 되게 푸짐하게 잘 나와요.


다만.. 난 매콤짭짤한 맛을 기대했는데 느끼한맛이 주였고;;


매콤하지 않아서 조금 실망스러웠네요 ㅜㅜ


멀쩡할 때(?) 먹어서 다행이었지만 만약에 술 먹은 다음날 먹었으면


느끼해서 손도 못댔겠다 싶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