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부천역닭갈비 무한리필집 삐삐네닭이야기

# 부천역닭갈비 무한리필집 삐삐네닭이야기



부천역닭갈비집이 몇 군데 있지요 ~


삐삐네닭이야기는 무한리필로 운영되는 곳인데요,


닭갈비 말고 닭볶음탕에 술메뉴까지 무한리필이 되기도 해서


술 손님들이 많이 찾으시더라구요 ^^





셀프바에서 더 가져다먹을 수 있는데,


처음에는 기본적으로 내다주세요 ~


육수는 따로 테이블에 가져다주시니까 당면이니 추가야채들을 가져가면 되구요


저 뒤쪽에는 포실포실 잘 익은 통감자랑 잡채도 있어요 !!





쌈장과 마늘은 하나씩만 가져가라규 !!


저는 쌈을 별로 안 좋아해서 안 가져왔네요 ㅋㅋㅋ





부천역닭갈비 무한리필로 먹을 때


기호에 맞춰 소스를 첨가할 수 있도록 소스통도 따로 있었어요.


삐삐네닭이야기에서는 원하는대로 조리할 수 있어 좋아요 ^^






쉐낏쉐낏 ~~~





통감자와 중국식당면으로 만든 잡채가 맛있어서


요것만 몇 번을 가져다먹었는지 몰라요 ㅎㅎ


소량으로만 자주자주 내줘서 더 맛있게 먹었어요 !


부천역닭갈비 무한리필 찾으시는 분들 삐삐네닭이야기로 ~ G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