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역삼회식장소로 나라골순대 추천 !

# 역삼회식장소로 나라골순대 추천 !



회사 근처에 새로 생긴 나라골순대라는 곳이 있어서


회사 식구들이랑 한 번 가봤어요 ~


역삼회식장소로 딱이더라구요 ! 24시에 넓고 메뉴도 다 술안주 ㅋㅋ





모듬순대, 모듬수육, 술국 ㅋㅋㅋ


각각 9천원 만천원, 만천원 이었던 것 같아요 ~





역삼회식 하러 온 나라골순대에서 가성비가 제일 좋은게


아마도 순대인 것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찰순대만 시키면


4천원이거든요 ! 순대에 소주 한 잔~ 캬 ~ 





수육은 새우젓 살짝 찍어 냠냠 ㅋㅋㅋ





모듬순대는 요 두 가지가 나오는데요,


찰순대 말고 다른건 이름을 모르겠어요 ㅋㅋㅋ


역삼회식장소로 정말 추천하고 싶은 곳이에요 ^^





나라골순대의 술국에는 들깨가루랑 다대기를 듬뿍 풀었어요.


해장이 절로 되는 맛이더라구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