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합정 뉴욕막걸리에서 녹두전 히힣

# 합정 뉴욕막걸리에서 녹두전 히힣



녹두전... 캬 배고푸다...


12,000원이고 녹두, 고사리, 숙주 등이 들어갔대요.


맛있쪙 ㅋㅋㅋㅋㅋㅋㅋㅋ 세명인데 세장 나왔쪙 ㅋㅋㅋ





요건 13,000원짜리 해물계란탕이에요.


오징어도 있고 홍합도 있는 해물계란탕 !!!


합정 뉴욕막걸리에서 처음 봤네요 이런 메뉴 ㅋㅋㅋ





참깨라면 맛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고소~한 그거 아시쥬?


이걸로 배 다 채웠네요 ㅋㅋㅋㅋㅋ





합정 뉴욕막걸리의 술 메뉴 입니다 ~.~


이것저것 있지만 아래쪽에 올려둔 지역별 맛있는


막걸리 !!!!! 를 더 추천해용 ^^






안주들이 다 막걸리 메뉴 아닌가유?





으앙 배고파.





막걸리들 맛있기로 소문난 애들이 다 모였어요.


합정 뉴욕막걸리 상호에 맞게 ^^





개인적으로 알밤막걸리랑 덕산막걸리 좋아합니당. 후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