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이태원 학센먹으러 드라큘라라운지 고고

# 이태원 학센먹으러 드라큘라라운지 고고



학센 아시죠? 유럽에서 많이 먹는, 우리나라 족발같은 건데


향신료 잔뜩 넣고 오랫동안 삶아내는 요리에요.


향신료가 한국인 입맛에는 역할 수도 있다는게 단점인데


향신료 좋아하는 저는 그 맛이 궁금해 찾아가봤네요 ^^





드라큘라라운지는 루마니아 여성분과 한국인 남성분 부부가 운영하는 곳인데요


드라큘라백작이 입구에서 맞이도 해주고


내부는 드라큘라 백작 성처럼 아기자기하게(?) 꾸며져있기도 해요.


인테리어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한 곳이에요 !





이태원 학센은 유럽식 고기완자인 미티테이와 소세지, 야채 등과 함께


엄청난 꼬지에 꽂혀 나왔어요.


같이 간 동생들은 향신료가 역하다고 많이 못 먹었는데


저는 먹을만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향신료가 역하다고 느낀 동생들은 구운야채 위주로..


소세지도 향신료가 가미되어 있어요.


향에 약한 분들, 낯선음식 잘 못 먹는 분들은 고민 좀 해보셔야할 듯..ㅋㅋ





빨간색 가루같은걸 주셨는데 아마 이것도 향신료..? ㅋㅋ


이태원 학센이랑 미티테이 먹을 때 곁들여 먹었는데요,


같이 먹는거랑 같이 안 먹는거랑 무슨 차이인지는 모르겠지만


보통 요런 가루들은 몸에 좋으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


카레가루처럼..ㅋㅋㅋㅋㅋㅋㅋ 마구 먹었습니다.





이태원 학센 먹으러 드라큘라라운지 가셔서


이색경험도 해 보시고 학센 맛도 한 번 보시면 좋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