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관심

디즈니노래 패러디 - 존코잘트

디즈니노래 패러디 영상, 본 적 있으신가요?

진짜 재능 짱 ~! 인 유투버가 한 명 있는데요,

Paint라는 채널을 운영 중인 존 코잘트 john cozart 에요.





이 친구, 고등학생 때 자기 혼자 편곡, 개사, 영상을 해서

유투브에 올리기 시작했고, 원래는 해리포터를 99초안에 소개하기?

그걸로도 좀 유명했다가,,

디즈니노래 패러디영상을 올리면서 대박 빵 ~!!!! 터졌답니다 ㅋㅋ





영상 한 번 보세요 ! 한국어 자막도 지원되니까

얼마나 똑똑하게 개사했는지도 보시구요 ^^

노래도 잘 부르고 ㅋㅋㅋ 아 왤케 귀여워 표정 ㅋㅋㅋㅋ

이런 재능 진짜 너무 부럽네요 ~~

디즈니노래 패러디영상을 올린 뒤에 사람들의 호응도 엄청났지만

이 패러디영상의 패러디? 뭐라해야하지.. 하튼 다른 유투버들도 요 영상을 비슷하게 만들었어요.




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 코잘트의 디즈니노래 패러디영상에

본인이 코스프레까지 해서 영상을 재제작했어요.

대박이죠 !!! 원본이 저는 더 좋지만 이 분 코스프레도 대단합니다 ~

세상엔 참 재능인들이 많구나, 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