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관심

보이밴드 패러디 ㅋㅋ -엔싱크,원디렉션, 조나스브라더스,BSB

유투버 Paint의 채널에 올라왔던,

유투버 Peter Hollens와 함께 콜라보영상으로 제작된

보이밴드 패러디 소개해요 ㅋㅋㅋ

엔싱크, 원디렉션, 조나스브라더스, 백스트릿보이즈

네 보이그룹의 대표노래들을 개사해서 재밌게 풀이했어요 !




N sync - It's gonna be me

One direction - What makes you beautiful

Jonas brothers - Burnin' up

Backstreet boys - I want it that way



요 네 개 노래를 개사한건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네 노래 다 너무 좋아해서 오래 애정했던 저는


존 코잘트와 피터 홀렌드의 보이밴드 패러디 영상을 보면서


완전 배꼽잡고 웃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끼 맣고 노래 잘 부르는 두 유투버 !!


보이밴드 패러디 영상 말고도 다른 영상들 많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유투브 채널 구독하고 감상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