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신촌 무제한술집 미스터비(Mr.B)

신촌 무제한술집 미스터비(Mr.B)



미스터비는 무제한술집으로 신촌에서 유명한 곳이에요.


지하1층에 있는 곳인데, 예전에는 백세주마을이었다고...


여튼 안주무제한 9,900원 컨셉으로 술로 이문을 남기고 있는데


안주 종류가 다양하고 괜찮아서 더 많이들 찾고 있어요.





신촌 무제한술집 미스터비가 재오픈한 지 얼마 안 됐을 때 방문했었는데


그 때에 비해 지금은 사람이 많이 늘었죠 ~ 특히 주말에 많아요 !


안주가 무제한인 곳이라서 따로 식사를 하지 않고 가는게 좋아요 ㅋㅋ





그렇다고 너무 꽐라되지는 말긔...


신촌 무제한술집이 지하1층이라 계단 오르내리기 힘들어집니다...ㅋㅋ


대신 다른데서 쉽게 접하지 못하는 맛있는 술들이 많으니까


생막걸리도 한 번 맛 보고 프리미엄 술들도 즐겨보시길 바래요.





술안주를 떠올렸을 때 가능한 대부분의 메뉴들이


신촌 무제한술집 미스터비의 안주들로 구성되어 있구요,


안주 이름표에 보면 잘 어울리는 술도 매칭이 되어 있으니


참고해서 같이 먹어봐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그냥 먹고 싶은 걸 가져다먹으며


술도 마시고 싶은 걸 가져다 마셨어요 ㅋㅋㅋ


안주는 9,900원이 고정이지만 술은 +요금이니까


너무 과하게 마시지 않도록 하는게 이득보는 방법 !!


안주를 더 먹으려면 술도 더 마셔야한다는게 함ㅋ정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