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친척들과 함께한 주말 !

# 친척들과 함께한 주말 !



지난 주말, 토요일엔 친구와 놀러 나갔다 오고


일요일엔 친척들이 와서 북적북적 저녁시간을 보냈어요.


부천에 살다가 김포로 이사간 막내이모네는


호두파이도 사서 왔더라구요 ~~


이모가 워낙 호두파이를 좋아해서 자주 굽곤 했었는데


그래서 첨엔 호두파이 보자마자 만든건가? 했네요 ㅋㅋ





이모, 이모부, 이종사촌동생과 함께 우리 네 식구 ~


거기에 고모까지 와서 大인원이 식사를 해야했어요 ~


이사 오기 전 집이었음 한 명씩 자리차지하기 딱인데


이사 온 집에서는 식탁을 벽에 딱 붙여둬서


이종사촌은 이모랑 이모부가 번갈아 안고 먹였어요 ㅋㅋ





만두는 이모가 가져왔나?


못 보던게 들어가서 깜짝 놀랐네요 ㅋㅋㅋ


설은 지났지만 설 이후 처음 보는거라


다같이 설인 척 지냈어요 ㅋㅋㅋ


세배는 안 했다는게 함ㅋ정ㅋ


이렇게 나이 먹어서도 세배해야하나요? ㅠㅠ






어 그리고 당분간 커피를 끊기위해


아침 출근해서 녹차를 타 마셨어요.


저 완전 카페인중독녀인데 당분간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