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사과즙효과?! 뭐가 있을까요~?

# 사과즙효과?! 뭐가 있을까요~?



설날 선물로 사과즙이 들어왔어요 ~


어디서? 내 직장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과가 몸에 그렇게 좋다고해도 아침마다 깎고 씹고...


챙겨먹기가 여간 힘든게 아니었는데, 사과즙은 먹기 쉽겠어요 !


사과즙효과도 엄청나다는데...^^





무첨가, 무색소, 무방부제 100% 사과즙이라는데요,


사과즙효과로 가장 대표적인 것이 사과의 폴리페놀성분이에요.


사과 폴리페놀성분은 애플페논이라고도 부른다는데요,


입냄새를 억제하고 아토피 피부염증이나 알레르기를 완화시키고,


체네 활성산소와 콜레스테롤 흡수를 억제하며 충치방지에 더불어


기미, 잡티, 주근깨의 원인인 멜라닌 색소 생성도 막아준다고 하네요 ~!





이 외에도 사과즙효과로 미국 코넬 대학에서는


뇌 관련 질환인 알츠하이머나 파킨슨을 예방할 수 있다는 연구결과를 냈어요.


항산화성분이 많고 피부미용에도 좋고 피로물질을 제거하는 사과는


비만억제에도 효능이 있다고 하니 남녀노소에게 다 좋겠어요 ~!





아침에 먹는 사과는 금이고 밤에 먹는 사과는 독이라고들 하죠 ~


사과 말고도 모든 과일의 비타민이 활성화되는데는 4~5시간이 걸리는데요,


오후에 비타민의 효과를 보려면 아침에 먹는게 좋다고 해요 ~~


위액분비를 촉진해서 아침에 먹으면 소화가 잘 되지만


저녁에는 속이 쓰려 잠을 잘 못 잘 수 있어서 피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