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강남역스시뷔페 스시에비뉴는 생맥무한도 만원대

# 강남역스시뷔페 스시에비뉴는 생맥무한도 만원대



강남역에서 스시뷔페 다녀왔습니다 ㅋㅋㅋ

스시 외에도 다른 음식들이 많은 곳인데

회랑 스테이크는 따로 주문해야해요 ! ㅋㅋ





평일점심에 갔는데 이렇게 찍어놓으니까 사람 하나도 없는 것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게 많았는데..

강남역스시뷔페 스시에비뉴는 주말에는 아마 웨이팅도 있을거구요,

평일에는 직장인들까지 몰려서 저녁보다 점심이 더 붐비는 것 같아요 ~





강남역 스시에비뉴의 초밥들입니다 ^^

롤도 여러종류 있는데 스시가 훨씬 다양해요 ~

가격대가 저렴해서 그런지 스시 크기가 작은 편인데

작으면 더 좋죠 ^^ 다양하게 먹을 수 있으니..





튀김종류들도 바삭바삭 맛있었어요 ~

감자튀김, 새우튀김, 양파링, 돈까스 ~~

김말이도 있는데 걘 양념되어 있구요,,


강남역스시뷔페 스시에비뉴에서는

스시나 롤보다 볶음류, 튀김류를 더 먹게 되더라구요.

회무침도 있는데 그것두 맛있어요 !!





저기 저 미트볼도 괜찮았구,,

피자는 비추 ㅜ 치즈가 너무 적어요.

두 종류 있었는데 하나는 식사용, 제가 가져온건 디저트용 ^^





강남역스시뷔페 두 번째 접시에요.

왼쪽 스시는 회가 벗겨졌네? 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여기 스시들이 특이한게

와사비가 하나도 없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야 발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