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역삼GFC맛집 토마틸로에서 멕시칸푸드 즐겨요

# 역삼GFC맛집 토마틸로에서 멕시칸푸드 즐겨요



역삼역 2번출구와 연결된 GFC맛집 토마틸로는

지하2층으로 내려가자마자 마주할 수 있어요.

퇴근 후 저녁 먹으러 역삼역 근처를 둘러봤는데

여기가 딱 땡기더라구요 ~





엔칠라다와 토스타다에요.

멕시칸푸드는 타코랑 부리또만 먹어봤는데

토마틸로 메뉴판에서 토스타다를 보고 눈이 띠용 o_0

저 이거 어디 TV에서 한 번 본 적 있는데 진짜 먹고싶었거든요 !





역삼GFC맛집 토마틸로에서 강추하고픈 메뉴 !

토스타다는 기본가격이 7,500원인데요,

고기 종류에 따라 추가금이 500원~1,000원 붇어요.

캘리포니아스타일로도 즐길 수 있던데

요거 정말 고기종류별로 다 먹어보고싶네요 ㅋㅋㅋ

8종류 토핑이 있답니다 ^^





엔칠라다는 되게 생소한 음식이었는데요,

옥수수로 만든 콘 토르티아에 고기, 갈릭라임라이스, 멕시칸 콩을 넣고

돌돌 말아낸 다음 엔칠라다 소스와 고수, 양파, 사워크림을 곁들여내는 거래요.

갈릭라임라이스랑 멕시칸콩소스는 옆에 더 나와요 ~


토마틸로 첫 방문이라 잘 몰랐었는데요,

매콤한 살사소스와 마일드 살사소스를 선택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따로 주문이 없어 마일드살사로 나온 것 같은데

혹시 드실 분들은 매콤한걸로 추천할게요 ~

제 입맛엔 좀 밍밍..





푸짐한 한 상이죠? ^^

하얀색 음료는 멕시칸 전통 음료인

오르차에요 ~ 4천5백원이구요

맛이 특이했어요 !!


쌀로 만든 음료래서 아침햇살을 상상했는데

계피가 들어가서 막걸리랑 수정과 섞은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삼GFC맛집에서 생소한 메뉴들 먹으니

기분도 덩달아 up up





엔칠라다 고기는 치킨과 포크(돼지고기) 중 선택할 수 있는데

치킨을 먹을까 고민했던터라 치킨으로 주문했어요 ~





생각보다 너무 담백해서 무슨 맛인지 잘 모르겠던...

건강에는 좋은 음식인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보니까 멕시칸푸드가 되게

신선한 재료들을 많이 사용하는 음식들이더라구요.


생각해보면 한식은 발효음식이 많고

장아찌같은 담금음식도 많잖아요 ~

그래서 이런 프레쉬~한 재료들이 들어가니까

더 낯설면서 건강한 느낌이 들었어요.


한식도 나트륨 때문에 그렇지 채식위주 문화라 건강하댔는데..ㅋㅋ





제가 완전 반하고 온 토스타다에요.

소고기로 선택했구, 튀긴 토르티야 볼 안에

야채와 고기, 과카몰리와 사워크림,

그리고 피코 데 가요를 곁들이는 메뉴래요.


근데 좀 이상했던게... 메뉴사진에는

샐러드볼 옆으로 피코데가요랑 사워크림이 따로 담겨있는데

저희는 그냥 볼에 통째로 다 섞인느낌으로? 받았답니다 ㅋㅋ

왜 사진이랑 달라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튀긴토르티야와 함께 먹는 샐러드 정말 맛나요 ~!

GFC맛집 토마틸로 가시거든 꼭 드셔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