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라면 맛있게 끓이는 방법 ? 국물을 오래 끓여야...

# 라면 맛있게 끓이는 방법 ? 국물을 오래 끓여야...



라면은 인스턴트식품이라 빨리 끓여먹을 수 있는게 장점인데

모든 국물음식이 그렇듯, 오래 끓일 수록 더 맛있어요 ㅋㅋㅋㅋㅋ

즉석으로 끓일 수 있는 메리트는 떨어지겠네요 ㅜ

대학에서 MT를 가면 다음날 아침에 꼭 해장라면 끓여먹잖아요 ~

그럴 때는 처음부터 달려드는것보다 몇 번 끓여먹은 뒤에

나중에 슬그머니 껴서 먹으면 진짜 진하고 맛있는 라면이 되어있죠 ㅋㅋ


라면 맛있게 끓이는 방법에는 이런 방법도 있죠 !

맛있는 재료를 일단 많이 넣고 끓이는 방법 ㅋㅋㅋㅋㅋ

게를 넣어도 맛있고 다른 해산물류를 넣어도 맛있구요

취향에 따라 달걀을 풀어넣는 것도 맛있구 ~


TV방송 이후로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파라면도 있죠 !

대파를 채 썬 것을 라면스프와 먼저 볶다가 물을 붓고 끓이는..ㅋㅋ

이거 진짜 맛있대요 !





라면 맛있게 끓이는 방법은 이 외에도

쌈장을 조금 넣는다든지

식초를 조금 넣는다든지 뭐 방법이 워낙 많은데요,


시장이 반찬이라고, 굶다가 먹는게 사실 젤 맛있죠 ㅋㅋㅋ


음.. 그래두 저는 그냥 봉지에 표기되어 있는 그대로

물 딱 정량 맞추고 끓이는 시간 딱 맞춰서 먹는게 좋네요 ㅋㅋㅋ

빠르고 그 라면이 원래 의도한 맛이구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