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주말엔 내가 갓짜장 요리사 ! 로네펠트 페퍼민트까지 ~

# 주말엔 내가 갓짜장 요리사 ! 로네펠트 페퍼민트까지 ~



동생이랑 갓짜장 먹으면서 얘기나눈건데요,

농심은 참 브랜딩을 잘 해온 것 같다 ~~~~며


짜라짜라짜짜 짜~~파게티 ~ 농심 짜파게티!

손이가요 손이가 새우깡에 손이가요

아이손 어른손 자꾸만 손이가 ~  농심 새우깡 !

오동통통 쫄깃쫄깃 농~심 너~구리 !


뭐 이런 식으로 기억에 딱 남는 CM송이 있잖아요

근데 롯데는 껌만 생각나고 삼양은 딱히;;;





그래도 맛은 삼양이 괜찮더라구요 ~

제 입맛만 그런가요? ㅋㅋㅋㅋㅋ

물론 다른 기업사 라면들도 맛있음 !!


갓짜장은 너무 매웠고 다른 짬뽕라면들 상반기 출시할 때

혼자 하반기 출시해서 뒤쳐지고 별로였다지만

(아직 안 먹어봄.. 이것도 내 입맛엔 맞을 것 같은 예감이...)

기본 삼양라면도 그렇고 불닭볶음면, 짜짜로니가 맛있잖아요 ~

간짬뽕, 수타면, 나가사끼짬뽕, 열무비빔면 이런 애들도..


상품들 보면 그래도 익숙한 제품들이 참 많구나 싶어요.

라면계에서는 농심 오뚜기 삼양 팔도 순위인데

요새 삼양 팔도가 치열한 3위 싸움을 한다네용 ~





갓짜장을 점심으로 먹은 날 저녁에는

동생이 계란볶음밥을 해줬어요.


"누나 근데 계란껍질 몇 개가 들어갔어"

????????????????????


그 계란껍질 제가 먹었습니다 ㅠㅠ





케찹 마구 뿌려 먹었어요.

검은쌀밥에 콩까지 들어간 밥이라

색은 영 ~~~~





요새 커피를 안 마시고 있어요.

지난주 월요일부터 끊었으니까 벌써 일주일이네요 !

식후 차 한 잔 마시려고 찬장 뒤졌는데

오 ~ 커피 아니어도 마실게 많구나 ~!!! 하며

로네펠트 페퍼민트 차를 타 마셨네요 ㅋㅋㅋ

로네펠트는 독일의 유명한 차 브랜드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