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스패니쉬 수업, 재미있다아 ~~

# 스패니쉬 수업, 재미있다아 ~~


주말에 한 번씩 진행 중인 에스빠뇰 수업이

벌써 4번째 ~ 인데 첨엔 뭐가뭔지 모르겠던 내용들이

이제는 좀 들어오는 것 같아요.

한 번은 여행 다녀오느라 빠졌지만,

다행히 진도가 많이 안 빠져서 무리없이 진행 중인데 -

언어는 지루함을 견뎌내는 과정이 필수인 것 같아요 ㅋㅋ



신논현역 6번출구쪽에서 가까운 토즈에 갔는데

찾아가기 수월한 곳이라 아예 모임장소를 여기로 고정했다죠 !

오늘도 5명인원이라 6자리가 있는 방으로 배정받았어요.



1층에 있는 파리바게트에서 사왔다는 커피컵이

넘나 귀여워 한 컷 찍어봤네요 ㅋㅋㅋ

아니 근데 언니.. 토즈에도 커피 있는데 왜 사왔대유 ~.~



스페인어는 발음기호가 많이 다른데

영어보다는 발음이 쉬운 편이에요 ~ rr발음 빼고 ! ㅋㅋㅋ

Jesus는 지저스가 아니라 헤수스,

아빠는 father이 아니고 Padre빠드레 ~ 부모님은 Padres~

남성위주의 언어라서 쫌 그렇긴한데 재미는 있네요.


Hola! Como est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