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한강 라면 맥주 원효대교보면서 먹고 왓어요

# 한강 라면 맥주 원효대교보면서 먹고 왓어요



오랜만에 간 한강에서 친구들과 야경구경을 했어요.

원효대교 불빛이 비친 한강 모습이 넘나 예쁘네요.





딱 이 뷰에 편의점이 하나 있어요.

2층은 편의점, 아래 잔디쪽은 테이블들이 있는데

사람들이 북적북적 하는 곳이랍니다 :)


운전한 친구, 저는 무알콜맥주로 초이스하고

친구 한 명만 알콜 있는 맛난 맥주를 벌컥벌컥 마셨어요.





맥주만 먹기에는 아쉬우니까

요새 엄청 핫 한 한강 라면도 하나 끓여보고

소세지도 하나 사서 데어왓어요.


강바람에 음식이 빨리 식으니

얼른얼른 먹어야 합니다.





음.. 소세지는.. 음...ㅋㅋㅋ 별로..

이 편의점에는 직접 튀긴 것 같은 핫바나 핫도그같은게 있었는데

친구가 그런걸 안 좋아한대서 공산품으로 사서 데웠거든요,,

근데 저는 그냥 그 튀겨놓은 그게 더 나을 것 같은 느낌이 ㅜㅜ


아, 무알콜 맥주도 이 편의점에만 있는 것 같아요.





오뎅도 팔고 있는데 큰 컵에 국물과 함께 담아줘요.

음식이 다 식었는데국물이 먹고싶어 산 오뎅..

배불러서 몇 개 못 먹고 다 버려야했네요 ㅜㅜ

젤 맛있었는데...


날씨가 좀 더 따뜻해지면 한강 라면 맥주 먹는 사람들이

훨씬훨씬 더 많아질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