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강남역 오리엔탈스푼, 무난하네요 ~

# 강남역 오리엔탈스푼, 무난하네요 ~


아시안푸드 컨셉의 퀴진인 오리엔탈스푼은

동남아의 대표적인 음식들이 있는 곳이에요.

게다가 메뉴 각각의 이름 앞에 해당 음식의 국가 국기도 있어서

어느나라 음식인지 알고먹을 수 있어 좋더라구요 ^^



유명한 똠양꿍 하나 시켜주시고 ~

똠양꿍이 그렇게 매운음식이 아니었던 것 같은데

맵다는 고추표시가 2개나 있어 고개를 갸웃갸웃

면사리 추가도 해서 2,500원 플러스 !



분쨔를 먹고싶었지만 숯불고기 요리가 안된다고 해서

명란파스타로 메뉴를 변경 !

강남역에서 일본식 파스타가 맛있는 고에몬과의 비교를 위해

기대하고 또 기대해봅니다..ㅋㅋㅋ (고에몬보다 여기가 더 비쌈..)



나왔다 명란파스타 !

음.. 일단 비주얼면에서는 고에몬보다 떨어져보이네요.



음 ~ 맛도 고에몬이 더 나은 것 같아요 ㅜㅜ

일본식 명란파스타 느낌 보다는

그냥 진한 크림소스 스파게티에 명란젓만 넣은 느낌.



똠양꿍도 너무 퓨전의 맛이었고,

제일 맛있는건 게살볶음밥이었어요 !

8천원인가 그랬는데 제일 저렴한게 제일 맛있는 아이러니 @.@

동남아시아 메뉴들을 맛보고싶을 땐 찾아갈만하겠지만

저는 굳이 다시 갈 생각은 없네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