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합정 란타나에서 먹은 화이타

# 합정 란타나에서 먹은 화이타



토르티아수프는 가격도 저렴하고 든든해서

꼭 시켜보셨음 좋겠는데

양 많이 않은 분들은 2인이 화이타 하나 나눠 먹음

딱 좋아요 ~~





화이타는 고기종류를 선택해야하는데

저는 비프로 선택했어요 ~

그릴에 구워진 소고기와 야채가 함께 나왔습니다.

제일 위에 있는 고수는 싫으시면 빼고 드세요 ~





또띠아에 구운 고기, 야채와 함께 넣어먹을

4가지 소스들 ~~~!

토마토살사, 아보카도살사, 양파토마토살사,

그리고 사워크림이 있어요 ~





할라피뇨랑 오이피클도 주는데

오이피클은 수제느낌이 물씬 ~


저 옆에 또띠아는 뚜껑 닫아둬야

촉촉하고 따뜻하게 계속 꺼내먹을 수 있서영 ~





진짜진짜 푸짐하게 싸 먹어도

결국 남아버리는 살사들...

푸짐하게 많이 드세요 !!!





무알콜모히또와 함께 화이타를 먹었는데

음.. 맥주가 더 잘 어울릴 것 같은 느낌...





요렇게 소스랑 정갈하게 올려서





돌돌 촵 말아서 한 입에 쏙 ~

하면 참 좋겠는데 사실 한 입에 다 안 들어감...

또띠아가 좀 크다 싶으니 커플끼리 오시거든

감안하고 드셔야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산미구엘 생맥주가 맛있을 것 같았는데

요 땐 술을 끊던 중이라 못 마시고 왓네요 ~

담에 가서 한 번 마셔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