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홍대 두끼에서 떡볶이 마구마구 먹었습니다 ㅋㅋ

# 홍대 두끼에서 떡볶이 마구마구 먹었습니다 ㅋㅋ



두끼는 테이스티로드에 나오면서 유명해진

치즈퐁듀가 있는 떡볶이 무한리필 뷔페에요.

부천에도 생겨있어서 몇 번 가봤는데

일반 다른 떡볶이 뷔페들에 비해 확실히 재료가 좋아요.


특히 튀김 !!! 제가 좋아하는 튀김들 정말 맛있어요 >_<





홍대 두끼는 두 개 층을 쓰고 있는데요,

저희는 2층으로 안내를 받았어요 ~~

각 층마다 셀프바가 있으니 오르락내리락 할 필요는 없구요,

주문하고 안내받고 1시간반 동안

맛있게 즐겨주면 된답니다 >_<





떡볶이로 한 끼, 볶음밥으로 두 끼를 먹어 두 끼 !

참기름, 김치, 콘, 김가루 팍팍 넣어

떡볶이양념 남은데 볶아주면 완전 맛있죠 >_<


볶음밥까지 먹을 생각이시면 떡볶이로 배 너무 채우지 마세용





튀김은 만두 두 종류, 오징어, 김말이, 

고구마튀김이 있는데 고구마 빼고 다 좋아하는거..

잇힝 ~~





소스는 6종류가 있는데 한 종류만 먹어도 되지만

소스 두 종류씩 비율 다르게 섞어 먹어도

색다르게 먹을 수 있어요 ^^





소스별로 매운맛 정도와 제조방법이 나와있어요.

테로MC였던 리지와 박수진이 추천하는 조합도 있어요.

리지꺼에는 '궁중'이 '중중'으로 오타가...ㅋㅋㅋㅋㅋ





사리들도 되게 많은데요,

쫄면, 스파게티면, 라면, 납짝당면 등

종류가 많으니 다양한 식감과 맛을 즐기려면

조금씩 가져다 섞어 끓이면 되겠네요 ㅋㅋㅋ


저 옆에는 다양한 떡 종류랑 야채랑 어묵이 있어요.




요렇게 - 치즈퐁듀를 걸쳐두고 먹었어요.

환경부담금 천원 까이꺼 내면 그만인데

꾸역꾸역 가져온거 다 먹느라 위가 찢어질 뻔 했어요 ㅜㅜ

다신 욕심부리지 않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