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관심

클럽 좋아하세요?

# 클럽 좋아하세요?


클럽 좋아하는 친구들이 주변에 있는데

가끔 가자고 연락오면 저는 이런 문화를 즐기지를 않아서 미안할 때가 있어요.

다들 직장스트레스며 뭐며 클럽 들어가면서 소리 왁 - 지르면 다 풀린다는데

시끄럽고 들썩거리는건 좋지만 모르는 사람들이랑 부대끼는게

영 ~ 내키질 않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놀 줄을 몰라 ㅜㅜ



클럽다니는 여자, 하면 좀 날라리같은 이미지가 있긴한데

클럽 안 가본 여자, 하면 뭔가 쑥맥같고 그렇잖아요 ~

놀 줄 모르는 사람인 기분이어서 좀 다녀봐야하나 싶다가도

피곤하게 뭐하러 가나 ~ 싶어서 안 가게 되네요 ㅋㅋ



얼마 전에 홍콩여행 때도 클럽 갈 기회가 있었는데

넘 피곤하고 담날 여행다니는게 더 중요해서 안 갔었어요.

근데 이게 또 외국 나가서 한 번쯤 가보는것도 좋지 않았을까,

뒤늦은 후회가 살짝 되기도 하는데

막상 갔어도 제대로 못 즐겼을 것 같은 생각도 드네요 ㅋㅋㅋ



인생에 정답은 없으니까,

즐기는 사람들도 있고 못 즐기는 사람들도 있고

다 취향인거니까 양쪽으로 나쁜 이미지 가질 이유는 없을 것 같기도..



굳이 클럽을 다니진 않더라도

기회있을 때, 분위기 됐을 때 즐길 줄은 알았음 좋겠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