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관심

한줄김밥 GS편의점에서 사먹었어요.

# 한줄김밥 GS25 편의점에서 사먹었어요.



출근하는 길목에 GS편의점이 있어서 자주 들르는데

한줄김밥이 딱 ~ 하나 남아있어서 선택의 여지 없이 고른

스팸마요&고추참치김밥 입니다 ㅋㅋㅋ


샐러드김밥이 맛있는데..

그건 이제 나보다 일찍 다니는 누군가가 찜콩했나보다 ㅜㅜ





처음엔 스팸마요가 먼저 나와요.

한줄김밥은 전자렌지 20초라고 안내되어 있는데

저는 항상 40초~50초 돌려요.

그래야 온통 뜨끈하게 먹을 수 있고,

찬바람 맞으면 금방 또 식어버리니까...


심지어 20~30초 정도만 돌리면

냉동의 맛이 느껴지기도 한답니다...ㅜㅜ




2in1이라서 먹다보면 이렇게 경계부분이 나오게 마련이죠.

다음꺼 한 번 먹어볼까나 ~





한줄김밥 고추참치부분은 매콤~~하네요.

둘 순서가 반대로 되어있었음 좀 더 낫지 않을까 싶기도 하면서

이 순서가 속 달래는데는 더 좋으려나 싶기도 하고...ㅋㅋ

이러다 GS편의점 김밥 다 먹어보겠어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