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관심

GS편의점 수박우유 맛있어요 !!!

# GS편의점 수박우유 맛있어요 !!!


바나나우유가 땡겨서 들어간 GS편의점에서

바나나우유 옆 빙그레 커피우유를 사먹을까~ 하다가 보니

옆에 또 수박우유가 있어 고민하고 있었어요.

근데 점주분이 ㅋㅋㅋ 오늘 처음 들였다며, 가격도 모른다며 추천하셔서

냉큼 집어왔네요 !! 근데 맛있엉.... 꺄 >_<



제조원은 명가유업 ! 처음 듣는 업체인데

찾아보니까 연유, 밀키페이스트, 농축유, 생크림요구르트 뭐 이런게 있던데

일반 카페같은데 유통하는 형태로 들어가는건가 싶어요.

프레이스요 라는 카페도 운영 중이던데 ~~~

이런 우유 PB상품 관련해서는 홈페이지에 자료가 없네용 !



총 300ml인데 200ml 열량이 131kcal니까

197kcal 정도 되나봐요 요거 한 팩에 ㅋㅋ

양이 많아서 밥 대신 먹어도 괜찮겠고

바나나우유 못 먹은 아쉬움 없을 정도로

진하고 맛있는 수박우유였어요 ~



색은 머.. 벌겋거나 하지 않고

그냥 노래요 ㅋㅋㅋ 수박착즙액은 2% 들어갔으니까..

여튼 넘나 맛있으니 보이면 한 번 드셔보시는 것 추천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