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인도네시아과자 바닐라키의 샌드크래커

# 인도네시아과자 바닐라키의 샌드크래커


회사에 출근해있으면 입이 심심하곤 한데요,

어제 실장님이 인도네시아과자를 하나 가져다주셨어요.

바닐라키라는 브랜드의 밀크크림 샌드크래커에요.



바닐라 밀크 크림 샌드위치 크래커

이름이 넘나 길어 그냥 샌드크래커로...

요런 과자 한국에도 많죠?

크라운산도 ^^ 대표적이네요 ㅋㅋ



인도네시아과자가 대용량이 많은가봐요 ~

예전에 홈더하기에서 샀던

대롱과자?도 인도네시아꺼였는데..

양 진짜 많았거든요 !



바닐라크림이 느끼하지 않아 참 좋았어요.

크림은 달고 크래커는 제크보다 두껍고 파삭해요.



얇아보이지만 막상 먹음 두껍다는거 ~~~

인도네시아과자 바닐라키의 샌드크래커는

인터넷에서도 구매할 수 있어요 !

요즘은 세계과자 할인점이 많아서 더 쉽게 구할 수 있죠 ㅋㅋ



이거 몇 개 집어먹었더니 입맛이 뚝 떨어져서

점심에 밥을 별로 못 먹었어요...

게다가 우리 쌤들 피자파티를 2시에 하는데

한 조각도 못 낼름거리고 구경만 했네요 ;ㅁ;


나도 피자 좋아하는데 ㅜㅜ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