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오리온과자 박스 받았어요 ~ 예감, 고소미, 초코칩쿠키

# 오리온과자 박스 받았어요 ~ 예감, 고소미, 초코칩쿠키


오리온과자를 여기말고 다른 블로그에 포스팅 했다가

쪽지로 설문조사 요청을 받았었는데요 ㅋㅋㅋ

별거 아닌데 그거 답변해줬다고 오리온에서 이렇게

과자박스를 보내준거 있죠 ~~~ 어머낫.



집을 비웠을 때 온거라서

"아빠 ~ 예감 올건데 먹어도 되는데 사진만 좀 찍어줘~" 했더니

이렇겤ㅋㅋㅋㅋㅋㅋㅋ 흔들린 사진을 남겨주셨네요.

고..고마워.. 아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오리온 진짜 취향저격 짱!

예감 양파맛 젤 좋아하는데 젤 많이 넣어줬어요 ~~

고소미는 울 엄마가 좋아하는 것.

초코칩쿠키는 추억의 간식 ㅋㅋㅋ



포카칩도 오리온껀데 그거는 박스에 넣으면 부피가 많아서 그런지

다 이런 비스킷류로 보내줬더라구요 ~~~넘나 감사하다 ㅜㅜ

오리온과자가 예감, 고소미, 초코칩쿠키, 포카칩 말고도

마켓오랑 닥터유 브랜드도 다 여기꺼고 요번에 새로 나온 바나나초코파이랑

원조초코파이, 후레쉬베리, 오뜨, 오감자, 스윙칩, 나초, 썬칩, 오징어땅콩,

미쯔, 초코송이, 고래밥, 촉촉한초코칩, 마이구미, 왕꿈틀이, 핫브레이크 등등

아 진짜 오리온 과자 짱 많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 아빠가 젤 좋아하는건 오감자.. 동생은 썬칩이랑 스윙칩..

내 친구가 젤 좋아하는 후레쉬베리 ㅋㅋㅋㅋㅋ 다 여기꺼였네요.



애초에 오리온 예감 포스팅할 때도

편의점에서 예감 2+1을 하길래 그거 사와서 포스팅했던건데

이렇게 과자박스를 한가득 받아보니까

오리온에 대한 애정이 막 ~~~ 샘 솟아요 ㅋㅋㅋ



공짜 싫어하는 사람 없다죠 ~~~

뭔가 앞으로는 다른 브랜드 제품이 있어도

오리온꺼 사먹을 것 같은 느낌이에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