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부천역 쥬씨에서 아보카도바나나 먹고 눈이 번쩍 !

# 부천역 쥬씨에서 아보카도바나나 먹고 눈이 번쩍 !



쥬씨는 요즘 제가 정말 보이면 바로 사 먹는

그런 테이크아웃 카페인데요 ㅋㅋㅋㅋㅋㅋㅋ

생과일주스 전문점이라서 넘나 헬씨한 곳이에요.

게다가 가격도 저렴함 !!!

망바, 딸바를 먹어본 적이 있는데딸바가 더 맛있구요,

이번에 부천역 쥬씨에서 먹은 게 제일 최고 탑클래스 !!




부천역 쥬씨에서 아보카도와 아보카도바나나 메뉴를 보고

'아보카도도 맛있어요?'라고 물으니 망설이던 사장님의 표정을 스캔한 뒤

아보카도바나나는 맛있어요? 하니까 잘 나간다고 하셔서 ㅋㅋㅋ

그걸로 주문을 했어요 ~~~



'집에서 만드는 것보다 싸고 신선하고 맛있게'가 모토라는 대학로 쥬씨...

사랑할수밖에 없는 브랜드지요 ~~~

생과일주스, 하면 쥬씨가 바로 연상될 정도니

파급력이 어마어마할 거라 예상합니다...^^



어디에서도 따라할 수 없는 쥬씨의 생과일주스,

누가 만들었는지 정말 엉덩이 토닥토닥 칭찬해주고 싶어요 ㅋㅋㅋ

단 돈 2천원에 맛있고 신선한 생과일주스를 먹을 수 있다니

이보다 더 편하고 좋을 수가 있나요  ~~~



부천역 쥬씨의 아보카도바나나가 넘나 마음에 들어서

아침식사 안 하고 나오면 가서 사 먹어야지 ~ 라고 생각을 해봤는데

아무래도 출근길 지옥철 탈 때는 힘들지 싶다가도

쥬스니까 그냥 쭉 빨아마셔버리면 되잖아? 싶고 그러네요...

언제 한 번 아침에 도전해봐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문.. 열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