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대학로 쿠우쿠우에서 스시뷔페 즐겼어요 !

# 대학로 쿠우쿠우에서 스시뷔페 즐겼어요 !


평일런치는 14,900원 / 디너나 주말은 17,900원 !

대학로 쿠우쿠우에서는 스테이크나 회를 주문할 수도 있고

2인단위 셋트메뉴로 스테이크나 회를 먹을 수도 있어요 ~


하지만 저는 스시뷔페만 이용하기로 합니다..

그것만 해도 먹을게 넘나 많아요 ㅋㅋㅋㅋㅋ



대학로 쿠우쿠우의 스시 파트에요 ~ 진짜 많죠?

생선회가 올려진 것도 당근 있구요,

김이 둘러진 군함초밥도 많아요 ~ 롤도 있구요.


앞에서 계속 스시를 만들어내고 있고

스시 크기도 큼직해서 넘 맛있었어요 !!



스시 외에도 대학로 쿠우쿠우에는

튀김, 볶음류, 샐러드, 와플이랑 피자도 있고

음료, 아이스크림, 팥빙수까지 있었어요~


쿠우쿠우를 처음 가봤는데 이렇게 괜찮을 줄 알았으면

여기만 찾아다닐걸 그랬네요 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게맛살 !!! ㅋㅋㅋ

대학로 쿠우쿠우 첫 접시로는 샐러드류랑

초밥 몇 가지를 집어왔는데

다 넘 맛있었구 소고기불초밥만 쪼끔 질겼어요.

회 퀄리티도 좋고 계란도 좋고 샐러드도 맛있고

특히 제가 좋아하는ㅋㅋㅋㅋㅋㅋㅋ 게맛살이 젤 맛있..



아니 근데 게맛살 초밥도 있더라구요 ! 어머나세상에...

게맛살 튀김도 있어...

대학로 쿠우쿠우.. 저를 위한 곳이었나요..? ㅋㅋㅋ

타코야끼랑 춘권, 새우튀김이 튀김류 파트에 있었고

빨간 냉파스타랑 오일파스타, 야끼우동도 있어요 ~

생새우초밥도 신선해서 달고 맛있더라구요 ~



이건 친구꺼...

불고기가 있어서 쌈밥으로 먹을수 있게

밥이랑 쌈채소를 같이 뒀더라구요 ~ 쌈장도 !

대학로 쿠우쿠우에서 스시뷔페에 불고기 있는걸

처음 봤어요 ㅋㅋㅋㅋㅋ


아니면 있는데 나만 몰랐거나...-_-;;;


뼈있는 치킨도 있길래 그거랑 두부로 만든 접시랑

좋아하는 게맛살, 춘권 새우튀김을 더 가져다 먹고

모밀면도 호로록 해주며 마무리 했어요.


대학로 쿠우쿠우에서 넘 맛있게 잘 먹고 왔더니

다시 가고싶어서 근질근질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