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관심

양키캔들향추천 미드나잇자스민 좋아요 ~~

# 양키캔들향추천 미드나잇자스민 좋아요 ~~


얼마 전에 대학로에 갔다가

친구 따라 캔들나무라는 곳에 들어가고

들어갔다가 양키캔들을향추천 제품들 향도 맡고

결국 미드나잇자스민을 사 왔다고 포스팅을 했는데요 ~~~



첫 날 가져오자마자 바로 켰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키캔들향추천 하기 딱 좋은데

완전 데일리로 켜놓기도 좋고

너무 진하지 않아서 또 좋고

누가 맡아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더 좋고 !!

미드나잇자스민 정말 강추해요 ~



클린코튼은 약간 세탁실 냄새같아서

거실이나 방에 마구 틀기 좀 그런데

요건 꽃향기라 차분하고 좋네요 ^^



우리 털복숭이 쇼팽이도 양키캔들향추천 하고 있나요 ~

미드나잇자스민을 킁킁거리고 있네요 ~

아니면 촛불을 처음 봐서 신기했던건가...



혹시라도 털에 불 붙을까봐

지켜보는 집사의 마음은 조마조마 ~~~

넘 가깝다 싶을 때 얼른 빼버렸어요.

짜식이 불 무서운 줄 모르고 ㅜㅜㅜ


미드나잇자스민은 내 방에 틀려고 산건데

엄마가 맨날 거실에 틀고 있다는거 ~~~

그만큼 향이 좋아요 ^^

양키캔들향추천 요거 꼭 맡아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