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부천현대백화점카페 모던프레소에서 와플 and 커피

# 부천현대백화점카페 모던프레소에서 와플 and 커피


부천현대백화점카페 모던프레소는

요 근처에 살 때 단골로 자주 가던 곳인데요,

직접 생두를 사와 로스팅을 하고 내리기 때문에

다른 곳과 차별화된 맛을 볼 수 있는 카페에요 ~


이번엔 배가 고파서 와플도 함께 주문했는데

와플도 큼직 도톰 퐁신하게 넘 잘 구워다주셨어요 ^^



다른 단골손님이 주고 갔다는 그림도 전시해두고 ~

이나영이랑 원빈인가보네요 ^^

하 ~ 나도.. 짝이 있었으면 좋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


부천현대백화점카페 모던프레소의 저 원통은

커피 생두가 담겨있는 통이에요 ~~~

저는 싸장님이랑 친해서 생두도 구경했어요 잇힝



예전에는 부천현대백화점카페에서

와플을 주문하면 통으로 주고 그 위에 생크림을 올려줬는데

이제 4등분해서 세워서 주시네요 ㅋㅋㅋㅋㅋ

모던프레소 내가 안 온 사이에 많이 바꼈으 ~~~



와플양이 많아서 혼자서는 홀사이즈 다 못 먹어요 ㅋㅋ

저도 겨우겨우 먹고 한 조각은 손도 못 댔는데

커피랑 같이 먹기에 정말 제격이죠 !

부천현대백화점카페 모던프레소는 테이크아웃 할인도 하니까

지나가다 들러 커피 한 잔 가져가기도 넘나 좋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