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에스프레사멘테 일리 역삼스타타워점 넘 예뻐요 !

# 에스프레사멘테 일리 역삼스타타워점 넘 예뻐요 !


에스프레사멘테 일리 역삼스타타워점은

역삼GFC 입구 옆쪽(?)에 위치해있어요 ~

입구가 그 주차장 들어가는 정문... ㅋㅋ

 밖에서 들여다보이는 안쪽 분위기만 봐도 완전 괜찮죠?ㅎㅎ



입구 들어가자마자 왼쪽에는

에스프레사멘테 일리의 머그컵, 텀블러를 비롯해

원두와 드리퍼, 드립포트, 드립서버도 있고

에스프레소 머신기처럼 생긴(?) 캡슐머신도 있어요.

그리고 저 쪽 벽에 있는 테이블은 다 키가 높드라구여



테이블이 다양한데, 심플한 모양의 테이블도 있구요

널찍널찍하게 배치되어 있어서 시끄럽지 않아요.



이렇게 벽면좌석은 쿠션을 둬서 더 편하게 앉아있을 수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에스프레사멘테 일리점에는

이쪽 좌석에서 혼자 공부하거나 노트북을 하는 분들이

몇 분 있었어요 ~~



에스프레사멘테 일리에서 주문 및 음료픽업이 이루어지는 곳 ~

커피잔을 매달아둔 조형물이 넘 멋져요 ~~~

직원분들도 넘 멋져요~~~??? 사실 잘 기억이 안 남 ㅋㅋㅋ



메뉴가 되게 많은데 따뜻한건 Caldo로 아이스는 Freddo로 표시되어 있네요.

저는 기본 아메리카노를 주문했구, 같이 간 분은 카포 트리에스티노를 주문했어요.



일리 커피는 워낙 믿음이 가니까 믿고 마셔봅니다...ㅋㅋ

카포 트리에스티노는 에스프레소에 스팀밀크가 살짝 추가되어서

찐한 카푸치노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

설탕 휘휘 녹여서 마셔도 맛있을 것 같더라구요 ~

아메리카노는 부드럽고 향긋하고 넘 맛나요 ^^



에스프레사멘테 일리, 분위기도 괜찮고 커피도 맛있고,

커피가격도 많이 비싸지 않으니까 자주 이용할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