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반

강남역스파게티 요멘야고에몬에서 젓가락으로 먹어용

# 강남역스파게티 요멘야고에몬에서 젓가락으로 먹어용


강남역스파게티 전문점 요멘야고에몬은

일본풍스파게티로 유명한 맛집인데요 ~

직장인들 사이에서도 입소문이 난 곳이고

그래서 주말보다는 평일점심에 더 인기가 좋은 곳이랍니다 :)



대기석도 있는데, 저는 몇 번이나 가 봤지만

시간을 잘 맞춰 갔는지 밖에서 대기한 적은 없어요 ㅋㅋ

안쪽에서 잠깐 대기한 적은 있구요 ~



강남역스파게티 잘 하는 곳은 요멘야고에몬만 알고 있는데

아마 다른 곳이 있더래도 일본풍은 여기가 유일할거라 예상해요 ~

부천에 위브더스테이트 쪽에도 일본인형제가 운영하는 스파게티집이 있는데

거기 말고는 일본풍스파게티 전문점으로 아는 곳은 없어요 ㅋㅋ



여튼 들어가면 ! 다찌형식의 자리가 있고

테이블형식의 자리가 있는데요,

보이는 여기가 전부가 아니에요 ~ 자리는 반대쪽에도 많이 있어요 ㅋㅋ



저는 테이블자리로 안내받았습니다 ~

다찌는 혼자 오는 분들이 많이 앉는 것 같아요.

혹은 자리 없을 때...ㅋㅋㅋ

그 자리가 음식 만드는 과정도 보이고 해서 재밌을 것 같은데

갈 때마다 테이블 자리로만 안내를 받고 있네요 ㅋㅋㅋ



강남역스파게티와 함께 마실 하우스와인도 한 잔 시키고 ~

술 못 마시는 친구는 콜라로 시키고 ~



전식으로 가라아게를 먼저 먹었어요.

나오자마자 한 입 물었다가 입 다 데일뻔 ~~~~~



6,900원짜리 라이스고로케도 궁금해서 주문해봤는데

이건.. 음......



치즈폭탄이 들어있을 걸 예상했지만

그런건 없ㅋ었ㅋ음ㅋ



볶음밥 안에 치즈넣어 튀긴건데

볶음밥 위에 치즈올리고 케찹뿌리는게 더 맛있을 것 같은 ㅜㅜ

요멘야고에몬에서는 실패가 있을 수 없는데

이 메뉴는 유일하게 실패했어요 ㅜㅠㅠㅠㅠㅠ



강남역스파게티로 선정된 메뉴는 까르보나라였는데요

이것두 맛있지만, 저염명란젓이 들어가는

멘타이꼬 까르보나라도 정말 맛있어요 ~~



요 유자피클은 추가금이 있었던 것 같네요...ㅋㅋㅋ



할라피뇨랑 락교는 추가금 없이 제공돼요 ~ ㅋㅋ



강남역스파게티를 다 먹은 후에

디저트로 망고푸딩도 주문해봤어요.

망고 생과와 아이스크림이 보이는데

요 밑에 그릇 안에는 부들부들한 푸딩이 숨겨져있답니다 ~~



요렇게 ! 진짜 맛나요 ㅜㅜ! ㅋㅋㅋ



강남역 10번출구에서 나오자마자 왼쪽을 보면

건물 사잇길이 있는데 거기로 나가면 요멘야고에몬을 바로 찾을 수 있어요 ㅋㅋ